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알면꿀팁

영어회화스터디 무료공개강의 신청 하세요~

by 블 랑 2017. 11. 14.

방식으로 지금 스터디를 하고 있는데, 괜찮은 방식이라 공유 합니다^^

아래는 스터디 ^^

 

액티브 새도잉 훈련방식은


★★★ 3개월만 하면 누구나 ★★

★★★ 원어민처럼 자유롭게 ★★

자신의 생각을 표현, 미드 100% 청취

 

이런거 아닙니다...

그런 방법은 안타깝게도 제가 호그와트 매직스쿨 출신이 아니라 알고 있지 못합니다.

많은 분들이 저를 어려서부터 외국에 교포로 아시는데 사실은,,,, 자신도 늦은나이에 캐나다로 유학갈때 영어 떠뜸떠듬 하는 초보였습니다.


이후 어찌어찌 하다보니 통역도 하고 번역도 하고 외국인들에게 설교도 하고 그런 입장이 되었네요;

그리고 어찌 어찌하는 과정을 생각해보니 가장 크게 효과를 것이 새도잉 학습법이었습니다.

잘못된 발음과 영어 말히기 습관을 고쳐드리고  효과적인 새도잉 연습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많은 분들과 나누고 도와드리고 싶어 이런 모임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영어 초보가 교포처럼 말하게 되었다면 분명히 다른 분들도 언젠가는 그렇게 될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 올해 1월부터 시작을 한것이 벌써 8개월이 지났네요,


서울 경기에 20 여개 모임이 생겼고 많은 분들이 거쳐가셨고 오시고 계십니다.

영어를 어렵고 힘들게 생각하셨던 분들이  쉽고 효과적으로 배우시게 되고 자신있게 듣고 말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문의주시고요~

그리고 하나~~

시간당 만원정도의 비용 ...


물론 다른 원어민이나 교포그룹 레슨에 비하면...

초등학생 그룹과외비도 안되는 저렴한 수강료라  많은 분들이 오히려 무슨 이상한 아니냐..

이렇게 물으시는 분도 많으신데요~~~


어느분에게는 수강료가 부담안될수도 있고 어느분께는 정말 부담되는 금액일수 있습니다.

만약 영어를 배워야하는데 정말 경제적 사정때문에 고민하신다면 주저말고 연락주세요.

또한 캐나다에서 힘들때 도움주신 분들 기억하며 힘닿는 데로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카피캣 액티브 새도잉 영어진행방식 다음과 같습니다

 

1.정확한 발음으로 말하도록 트레이닝.


어색한 한국식 발음과 액센트가 아니라 미동북부  캐나다 남부지역에서 사용되는 표준발음이 본인의 말하기 습관이 되도

합니다.

트레이닝시에 어색한 발음과 리듬을 끓임없이 교정받고 연습하여 무의식중에도 자연스럽게 사용될  있도록하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발음 훈련의 또다른 이유는 자신있는 스피킹의 향상  아니라 바로 리스닝에 절대적인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말해내지 못하는 것은 절대 들리지 않습니다.

 

2.빠른 속도로 유창하게 영어를 말하도록 훈련.

문장을 이해하고 떠뜸떠뜸 읽어내는 정도는 절대로 실전에서 사용할  없습니다.

아무리 정확한 제구력을 가진 투수의 피칭도 스피드가 없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영어의 리스닝은 자신이 말해내고 속도만큼 들릴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훈련자분들이 가장 먼저 체감하는 효과는 때로는 오히려 스피킹 실력의 향상 이전에 평소에 들리지 않는 단어와  문장들이 들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장을 배우고 이해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원어민의 말하기 속도로 유창하게 사용하도록 트레이닝 합니다.

무언가를 잘한다는 것은 정확성뿐 아니라 능숙하고 빠르게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영어도 마찬가지입니다.

 


3.
자신있게 말하도록 트레이닝.

한국인이 외국인에게 가장 많이 듣는 말중 하나는 Sorry? 입니다.

문법이 틀려서도 아니고 표현이 이상해서도 아닙니다.

단지 목소리가 작고 상대방에게  안들리기 때문입니다.

또한 작은 목소리와 자신감없는 영어말하기는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줄수 없습니다

카피캣 액티브새도잉은 어려운 단어를 힘들게 말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이미 아는 것을 자신있게 말하도록 트레이닝 합니다.

 

***공개강의 매주 금요일 저녁 9~ 10시반

장소 : 경기도 군포시 고산로 711 근린시설,리더스클래스학원 5/장소비 2,500


https://coppycat.modoo.at    문의: 010 5830 1917



*후기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