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호텔

호텔장기투숙가격 호텔스 닷컴 4월할인코드

by 블 랑 2018. 4. 19.


안녕하세요 행복한 블랑 입니다.

봄 나들이 여행 하기 딱 좋은 4월 이네요~ 저는 4월 초에 오사카 꽃놀이를 하고 독일 여행 계획중에 있어요~ 호텔장기투숙가격 을 알아보니 ㅎㄷㄷ 합니다 ,독일은 장기로 갈 예정이라 숙박 비용이 만만치 않네요 .. 하지만 !!! 호텔장기투숙시에도 할인 받고 가면 비용 절감 할 수 있어요~~여행 갈 생각에 하루 하루가 즐겁네요.ㅋㅋ

4월초 오사카는 살짝 쌀쌀했는데, 7월의 독일은 어떨지 기대 됩니다~~




날도 따뜻해지고 벌써부터 여름휴가 계획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숙소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예약 할 수 있는 호텔스닷컴 4월 할인코드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사카 여행시에도 정말 유용하게 썼구요, 이번 독일 예약도 8% 할인 받아서 정말 쏠쏠하네요.




호텔스닷컴 4월 할인코드  LP8SP




이곳에 접속 해서 예약 하시면 적용 가능합니다~~


9월에 숙박하는 것까지 적용 가능하기 때문에 봄꽃 여행,5월 연휴,여름휴가 까지 모두 알차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호텔스닷컴 4월할인코드 적용 방법은 아주 간단 합니다. 위 링크에 접속하신 다음 원하는 지역과 날짜를 검색해서 마음에 드는 호텔을 찾습니다.

호텔은 평점을 꼭 확인하시고 특가상품으로 나온것으로 선택하시면 굿 초이스!!!

숙소를 결정 할 때에는 위치나 시설, 가격이 정말 중요하지요, 그리고 부가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는지 잘 확인 합니다. 저의 경우는 주로 교통이 편리한 곳, 그리고 화장실이 깨끗한지를 살펴봅니다. 이건 사람마다 보는 기준이 다르니 자기가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기준으로 삼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확인을 다 끝나시면 예약으로 고고고 !!!


환불불가인지 무료취소인지, 조식포함인지 불포함인지에 따라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예약하실때 이런 것도 잘 살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저는 가능하면 조식 포함~ 호텔에서의 조식은 사랑 입니다 ㅎㅎ


가장 중요한 부분★★★★

결제 단계에서 가격 아래 보시면 쿠폰적용 이라는 글씨가 있는데요, 이걸 꼭 클릭하셔서 호텔스닷컴 4월 할인코드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호텔스닷컴 할인코드 LP8SP 입력 하시고 오른쪽 파란 버튼 적용을 클릭하시면 바로 8% 할인이 적용 됩니다. 저는 오늘 특가로 반짝 세일 20%에 추가로 8%를 받았으니 완전 이득 입니다~~


하루이틀 숙박보다는 호텔장기투숙 하실때 더 빛을 발하는 호텔스 닷컴 4월 할인코드 였습니다.

잊지 마시고 할인코드 적용 하셔서 꼭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