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알려드려요!

by 블 랑 2017. 9. 15.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알려드려요!

휴대폰을 이용하다 보면 요금제를 변경하거나 기타 문의사항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요, 앱으로도 가능하지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원한테 자세한 내용을 들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확인하고도 잘 모를때, 인터넷상에서 아이디를 몰라 접속이 불가능할때 급할때는 역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을 받는것이 빠릅니다.저도 그렇지만 제 주위 분들은 거의 SK텔레콤 을 사용하기 때문에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을 알아보는게 도움이 될것 같아 이번에 상세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SKT텔레콤 사용자라면 핸드폰에서 114번으로 누르시거나 080-011-6000을 눌러도 고객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무료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114,080-011-6000 이며, 유료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1599-0011 입니다.

아무래도 무료보다는 유료가 연결시간이 훨씬 짧더라구요;; 급하지 않으시다면 저는 무료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114,080-011-6000를 이용하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역시 무료고객센터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요새는 연결도 빠르더라구요~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지만, 통화품질/분실/습득/로밍 과 관련한 상담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114를 눌러 고객센터로 연결이 된이후에는 세부 서비스 코드 번호를 누르셔야 하는데요, 주로 1,2,3번을 많이 이용하시는것 같습니다.


1번은 사용요금/소액결제/수납이력 확인, 2번은 데이터 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취소 , 3번은 휴대폰 정시/분실/통화품질/트래픽관리 등이며 4번은 T로밍 서비스와 관련한 번호 입니다.가장 중요한 0번 !!상담사 연결 입니다^^ 어떤 메뉴로 들어가야 할지 모르실때도 보통 0번을 눌러 상담사와 직접 통화를 하시는게 좋겠죠, 유선서비스 고객센터 번호는 무료 080-816-2000, 유로 1600-2000 이며 상담시간은 이동전화 고객센터와 같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 입니다.

하지만, 인터넷 유선전화,인터넷 전화,TV품질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내내 운영이 되므로, 전화가 갑자기 연결이 안 되거나,TV가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24시간 언제든지 장애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080-816-2000 +통화 의 경우, 1번은 당월 청구요금 확인 및 SMS수신, 2번은 무통장 입금전용계좌, 3번은 요금 및 일반업무 상담사 연결,4번은 해지 업무 전담상담사 연결, 5번은 A/S장애처리 상담사 연결,6번은 인터넷/TV가입 전문 상담사 연결이며, 역시 0번은 상담사 연결 입니다.


이상 오늘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는 정보 였다면 공감 ♡부탁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