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강남건물 헌집새집2 5층 건물주 된 강남

by 블 랑 2016. 10. 28.

헌집줄게 새집다오2(헌집새집2)

5층 건물주 된 강남 이야기!

이전에 한 예능 프로에서 3,422원

밖에 남지 않은 통장 잔고를 공개

하면서 용산의 낡은 단독주택에서 

혼자 사는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

주었는데요,통장잔고가 바닥이었던

강남이 용산의 낡은 단독주택을


허물고 그 위에 5층 건물을 지어

조물주위에 건물주라는...


그 건물주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어떻게 돈을 모았길래...

5층 건물주가 된 것일까요? 

강남은 활동을 하는 동안에도 쇼핑도

하지 않고 최소한의 식대만 사용하며

차곡차곡 돈을 모아 전부 투자해서

5층 건물을 지었다고 해요~

그동안 강남의 용산 단독주택은

지은지 30년이 넘어 녹물이 나오고

벽에는 금이가고,바퀴벌레가


득실대는,,,금방이라도 무너지고

귀신이 나올듯한 으스스한 공간으로


나왔었는데요,이렇게 번듯한

5층 건물이 완성되다니...

제가 다 흐믓하네요 ㅎㅎ

31살에 벌써 5층 건물주라니..

정말 부럽네요~~


강남 집은 금싸라기 땅 용산 효창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고

단독이라 대지지분 상당할 듯 했는데

역시 건물을 멋드러지게 올렸네요~

근데 엘리베이터가 없다는 것이 


흠이라면 흠이겠습니다.

그래도 뭐 운동은 좀 될것 같네요~


강남은 건물 가장 윗층에 개인공간을

마련했는데, 헌집새집2의 도움으로

인테리어도 싹~~

어려서 일본에서 생활해서인지

내부 구조가 일본 주택 문화도 

엿볼수가 있네요.(화장실,욕실 분리)

예전의 정감있는 모습대신 

세련되고 분위기 좋은 5층건물!

한번 놀러가고 싶네요^^

강남 5층건물주 된 거 축하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