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속초여행] 아이와 함께하는 테디베어팜

by 블 랑 2016. 7. 29.

속초여행에서 아이들이 가장 즐거워했던 곳이에요~
속초 테디베어팜♥♥♥
아기지기한 소품도 많고  다양한 테디베어들이 한가득^^

테디베어의 전통혼례
한복 색감이 너무 이쁘죠?^^

휴가철인 딱 요즘
행복한 모습 한가득^^
보물이는 자기도 이런 바다 가고 싶다고 ㅋㅋ
다음날 바로 데려다 줬죠 ㅋ

야외 작은 정원에는
이렇게 귀여운
개구리 공주와 개구리 왕자가 데이트중 ♥

이길을 따라가면 비밀의 정원이....^^

보배는 자기도 저렇게 화장대 하나 사 달라고~~
한창 꾸미는게 너무나 좋은 공주님이죠^^

꼭 들어가보고 싶은 작은 오두막과
풍차집
이렇게 집짓고 살고 싶네요~

테디베어 다리 위에 앉아 한컷 찰칵★

보물이는 이렇게 멋진 군복입은 군인 아저씨가 되고 싶다네요~~

즐거운 널뛰기~

속초는 바닷가도 좋지만
아이들과 이렇게 함께 즐길수 있는 볼거리도 있어 너무 좋은것 같아요~

숙소로 돌아 오는길에 속초 중앙시장에 들러 만석 닭강정사서 Go!

관광객은 만석 닭강정
현지인은 중앙 닭강정 이라고 ...사고나서야 들었네요 ㅋ

그래도 뭐 맛있었어요~
근데 박스 어디에도 국내산 닭이라고 써있지 않아 좀 그랬네요...
적은양에 18,000원이면 결코 싼게  아닌데...
국산닭이 맞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