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인기 명절선물 순위 BEST 5

by 블 랑 2017. 1. 20.

인기 명절선물 순위 

BEST 5


다음주면 설 명절이네요~


설 명절을 앞두고 명설선물 고르느라


참 고민인데요,,,


명절선물 순위 

참고하여 이번에 거래처와 시댁,친정


그리고 고마운분들께 보내드릴


명절선물 다 골랐습니다~~


여러분도 명절선물 순위 한번 


참고해보세요^^


먼저 명절선물 5위는 



한과,곶감,과일 세트 입니다.


가격대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고


온 가족이 함께 먹을수 있는

 

참 실용적인 선물인것 같아요~


명절선물 4위


버섯,굴비 선물세트


명절과 참 잘 어울리는 굴비!


그리고 전 부칠때도 맛있는 재료로 쓰이는


버섯 세트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작년에 굴비를 선물받았는데


명절 지나고 나서도 밥 반찬으로 


아이들과 함께 잘 먹었지요~


다음은 3위!


한우선물세트


두말 하면 잔소리~~~


한우선물세트 받으면 정말 풍성한


명절을 더 느낄수 있는것 같아서


더 좋습니다~~


2위는 바로


홍삼 선물세트


면역력 강화에도 좋다는 홍삼


한국인에게 정말 많은 사랑을 받는 건강식품


홍삼! 2위를 차지했네요.


그럼 대망의 1위는 뭘까요?


바로

.

.

.

현금과 상품권 입니다!!!


정말 기분좋은 선물 이네요~~


저는 이번에 명절선물로


거래처에는 한우선물세트


고마우신분들께는 홍삼선물세트


시댁과 친정에는 상품권을 준비했답니다~


그러고보니



명절선물 순위에 다 들어갔네요~~


저한테는 어떤 명절선물이 들어올까


살짝 기대 됩니다.ㅎㅎ


많이 어려운 시국이지만,


명절을 준비하는 마음만큼은 정말 풍성하네요^^


<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