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창정 여자친구 열애 인정 한달 만에 결혼한데요~ 18세연하!!

by 블 랑 2016. 11. 4.

임창정씨가 교제중인 여자 친구와 오는 

2017년 1월 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2006년 3월,11살 연하의 프로 골퍼 선수와

결혼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으나,

얼마전 차마 입에 담지 못할 내용의 

악성루머에 시달리며 이혼을 했는데요,

그럼에도 TV속에서의 임창정씨는


특유의 유쾌함을 잃지 않았었지요.

이런 시국에도 임창정 여자친구 라는


검색어로 화제가 되고 있는건,

임창정씨의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는 것이겠지요.


한 번의 실패 끝에 전해진 핑크빛 뉴스

게다가 20대의 아름다운 요가 강사

라네요. 연에인 뺨치는 우월한 미모의

임창정 여자친구는요 얼마전 발표한


13집 앨범에 실린 9번 트랙 '순심이'란

노래가 지금의 여자친구에게 바치는


사랑의 세레나데 였다는 군요.

임창정씨의 '내가 저지른 사랑'

이라는 뮤직 비디오에도 잠깐

등장했고,얼마전 꼬치구이 CF에 함께 

하기도 했다는 군요.

한편 스타저널에 따르면 

18세 연하의 임창정씨 여자친구는

현재 임신 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결혼 발표를 더 서두른것 같네요.

결혼에 임신 소식까지 겹경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