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초등영어공부 일단 무료로 시작해요~ 초등영어 기본 800단어 첨부 !

by 블 랑 2016. 7. 28.

초등영어공부 일단 무료로 시작해요~ 초등영어 기본 800단어 첨부



이왕 시작하는 초등영어공부 제대로 시작했으면 해서, 여러가지 자료 첨부 합니다^^


아이가 유아때는 유아때 영어가 정말 중요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개인적으로 지나고 보니 가장 중요한 시기는 아이가 영어공부에 흥미를 가지기 시작하고,

엄마도 함께 할 준비가 되었을때가 가장 적절한 시기 인것 같습니다.


남들은 늦었다고 하는데,

저는 지금 시작하는것이 결코 늦었다고 생각들지가 않네요...ㅎㅎ


자료도 찾고,

엄마도 함께 할 준비가 저는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영어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는게 가장 중요 ^^


엄마표 초등영어공부/ 초등영어단어 공부하는 비결 꿀팁!---->궁금하시다면 클릭!



우선은 영어에 관심을 가지고 흥미를 느끼기 시작했다는 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학교 수업이나, 학원 수업을 시작하기전에

여러 무료 영어공부 사이트를 최대한 활용 하면 비용도 절감하면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이렇게 EBS에서도 기초가 되는 영어공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선생님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 주시네요^^


자기주도영어,방과후영어 등 활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굉장히 많아요~

카테고리가 세세하게 나뉘어 있어 주먹구구식이 아닌 체계적인 학습 진행을 할 수가 있어,

엄마표 영어공부에 정말 큰 도움이 된답니다.


컨텐츠를 살펴 보면 단순히 읽기만 하거나 듣기만 하는게 아니라 화면을 보면서 따라 읽으면서 이해 할 수 있도록 그림까지 함께 되어 있답니다.


문장만 보고 해석해 읽거나 뜻을 아는것보다 훨씬 쏙쏙 잘 들어오네요~~


그럼 문법 공부는 어떻게 하냐구요?

아직은 완전 기초 단계이기 때문에 관심을 갖고

기초부터 탄탄히 하는게 중요할것 같아요~


초등영어공부에 있어 개념을 먼저 알고, 쉬운것부터 하다 보면 

부담이 덜 되어 영어공부도 훨씬 수월하게 시작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교육부가 제시하는 초등영어 기본 800단어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초등영어 기본 800단어 다운로드 아래▼


초등영어800단어(교육부제시용).hwp



초등영어공부 일단 무료로 시작해요~ 초등영어 기본 800단어 첨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