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추석영화 편성표 (가족과 함께 보면 좋은 추석영화 추천)

by 블 랑 2016. 9. 13.

추석영화 편성표 (가족과 함께 보면 좋은 추석영화3편)


이제 추석이 코 앞이네요~

유난스레 더웠던 올 여름이 지나고 추석이 되면 좀 선선해지겠지요?


벌써부터 귀성길에 오른 분들도 계실거고 친구와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도 계실거고,,,

저는 오늘까지 근무하고 내일 아침 일찍에나 귀성길에 오르려구요~

이번 추석이 길어 가족, 친지들과 영화라도 한편 보시면 어떨까 하고,

2016 추석 TV영화 편성표가족과 함께 보면 좋은 추석영화를 추천합니다.


여기저기 따로 검색하지 않으셔도 되도록 정리해 볼께요~


먼저 9월 14일 추석영화 입니다.


이중 저는 당연히 가족과 함께 보면 좋은 추석영화로 슈렉1을 추천합니다.


늪지에 사는 거구의 괴물 슈렉과 수다쟁이 당나귀 덩키, 그리고 아름다운 엽기 공주 피오나가 펼치는 기발하고 엉뚱하고 엽기적인 이야기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에요.



다음은 9월 15일 추석영화 입니다.



전부다 함께 봐도 좋을 추석 영화네요.

그중 설국열차는 기상 이변으로 모든것이 꽁공 얼어붙은 지구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을 태운 기차안의 이야기에요. 역시 열차 안의 세상도 평등하지 않은,,,한번쯤 생각하게 되는 그런 영화입니다.




다음은 9월 16일 추석영화에요~


아이들과 함께 본다면 월레스와 그로밋을 추천 드립니다.

치즈를 구하러 떠나는 달나라 여행 이야기 인데요,역대 애니메이션 중 가장 기발하고 창의적인 소재를 쓴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해요;



9월17일 추석영화에요~


그동안 보고싶었는데 시간이 여의치 않아 못봤던 내부자들 보고 싶네요.



유력한 대통령 후보와 재벌회장, 그리고 그들을 돕는 정치강패 안상구(이병헌)

비자금 스캔들 속에서 살아남는 자는 과연 누구일지...



다음은 연휴 마지막날인 9월18일 일요일 추석 영화 입니다.

마지막 연휴니까 좀더 느긋하게 즐기고 싶네요..


전세계를 울린 위대한 사랑 인생은 아름다워!

로베르트 배니니 주연의 인생은 아름다워는 부성애를 그린 영화에요;죽기전에 꼭 봐야할 영화이기도 하지요..


곧 시작될 추석인데, 이렇게 추석연휴 영화를 정리하다 보니 왠지 추석이 끝나는 느낌이 드는건 왜 일까요?ㅎㅎ


이번에는 추석영화 괜찮은 것들이 너무 많아 굳이 영화관에 가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추석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