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한중 대표 연예인 커플 누구누구?

by 블 랑 2017. 2. 15.

연예계 스타들의 커플 소식은 항상


핫한데요~ 올해도 많은 스타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보통은 같은 작품을 하다 만나거나,


같은 소속사여서 사랑을 키워나간 커플,



친구나 동료에서 연인이 된 커플 등


연애를 하게 된 이유도 다양한데요,


우리나라 연예인 커플도 많지만,


최근에는 한중 연예인 커플도 꽤 


많은 것 같아요~

 

스타들의 솔직한 열애 인정



옛날과는 사뭇 다르긴 하지요~


한중 대표 연예인 커플


베스트 5


1.송승헌-유역비 커플



송승헌 유역비 두사람은 함께 영화 촬영을


하면서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국내외로 아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들이기에 결별설도 함께 따라다니긴 


하지만, 두 사람은 계속 예쁜 만남을 


이어가는듯 해요.


결혼 소식도 곧 전해 주었으면 하는 커플!


2.채림-가오쯔치



채림 가오쯔치 커플은 2014년 10월


중국 드라마 "이씨가문"을 통해

 

만났다고 하지요~ 두 사람은


중국에 신혼살림을 차리고 방송과 SNS


등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답니다~


2세 소식도 곧 들려주었으면 하네요~


3.김태용-탕웨이 커플



만추의 김태용 감독과 결혼한 대륙의 여신 


탕웨이! 결혼한지 2년 만에 딸을 낳아


엄마가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 주었는데요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결혼부터 임신까지


한국과 중국 양국 모두에게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한편의 영화같은 만남과


결혼 ,그리고 출산까지 더욱 


행복한 가정 이루기를 바랍니다^^


4.추자현-우효광



2015년 9월 처음 열애설 후 얼마전에 


4월 결혼을 발표한 추자현 우효광 커플!


두 사람의 결혼 발표는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추자현은 중국에서 제 2의 연기 인생을


펼치고 있고 중국에서 성공한 외국인 연예인


으로 꼽히고 있습니다.두사람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추자현이 중국에서 홀로 생활 하면서 힘들때마다


우효광은 많은 힘이 되어 주었다고 해요.


2살 연상의 추자현! 185cm의 훈훈한 우효광


행복한 결혼 생활 바랍니다^^


5.주진모-장리



오늘 또 한 쌍의 한중 커플이 탄생했지요~


A4허리 여신으로 유명한 중국의 날씬녀 장리


한국의 미남배우 주진모가 열애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했네요~


장리는 탕웨이의 모교이자 연기 명문


중앙희극학원 출신으로 중국에서도 탑스타


라고 합니다. 169cm의 큰 키에 늘씬한 몸매


A4허리 여신 인증 사진의 원조이기도 하다네요.


주진모 장리 커플은 2016년 초 중국 드라마


"자기야,미안해"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이 


되었다고 합니다.한차례 열애 사실이 터졌을때는 



단순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부인했었는데


이번에는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


앞으로 한중 커플이 얼마나 탄생할지 


모르겠지만, 스타 커플의 탄생은


항상 핫하네요~


모두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