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혜영 싱글와이프 남편 김경록 출연 SBS 수요일 예능

by 블 랑 2017. 8. 29.

아내들의 낭만일탈 싱글와이프!!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하는 싱글와이프는 대한민국의 모든 아내들이 [아내DAY]를 갖는 그 날까지! 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한 프로인데요, 정규편성 되면서 박명수&한수민씨가 합류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는 가수 황혜영 & 남편 김경록씨가 싱글와이프에 출연한다고 해요.최근에 첫 촬영을 마치고 오늘 (29일) 일본 오키나와로 떠날 예정이라네요~

1994년 그룹 투투의 앨범 "일과 이분의 일"로 데뷔한 황혜영 씨는 당시 깜찍하고 귀여운 외모와 독특한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어 일약 스타덤에 올랐었는데요, 이 후에는 배우로도 활동하고 성공한 쇼핑몰 CEO로 변신해서 주위를 놀라게 했답니다^^


1973년생인 황혜영씨는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하고 현재는 아마이의 대표 이사 입니다.

2011년에 민주당 대변인 김경록 씨와 결혼했고, 2013년에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다고 해요~

인기 스타에서 사업가로 그리고 정치인의 아내로 열혈 워킹맘으로 살고 있는 황혜영씨의 싱글와이프 이야기 많이 기대 되네요^^


남편인 김경록 씨는 현재는 정치인으로 활동하지는 않으시고 대학 강의에 힘쓰고 계시다는데요.

유명한 순애보가 있었더라구요~ 지인들 모임에서 황혜영 씨를 만났는데 이후 연인이 되고나서 뇌종양이 발견된 사실을 알고 지켜줘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동갑내기라는 황혜영 김경록 씨의 싱글와이프!!

싱글와이프에서는 어떤 감동과 재미를 안겨 주실지 정말 기대 됩니다~~

댓글